본문 바로가기

아이세상

아기운동화 고무줄운동화끈으로 교체했더니 안전하네!



나이키 에어포스 올빽으로 참 이쁨이쁨하나~~~~~~~

운동화 끈때문에 어린 아기한테 신기는게 무리무리데쓰 라는 생각에 

늘 모셔두기만 했다!!



요즘처럼 봄에 신기기 딱 예쁜데....

신기고 나가면 하루종일 열두번도 더 풀리고..

계속 뛰는 아이 붙잡아서 묶고...

아주 곤란데쓰!!




그런 나를 위해 고무끈이 새로 나왔으니~~~

다이소로 출동!!!


매듭이 필요없는 구두끈도 있고

매듭이 필요없는 운동화끈도 있으니 소재가 고무인지라 혹시 불편하지 않을까 

천만번 고민

왜냐면 내 아이가 신을거니까~~~~~~~~~


고민하다가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살까?

늘어나는 운동화끈 할까??

그래도 늘어나는 운동화끈은 소재가 패브릭이라 부드러울 것 같아서 초이스!!






그래서 단돈 천냥의 기쁨을 다이소에서 누리고 컴백!!!



패브릭소재라 쭉쭉 잘도 늘어나지만 부드럽다!!!



하루에도 열두번 풀려서 신기기 참 애매했던 나이키 에어포스 운동화!!!

얼마전 운동화 빨았으니~~~~~~~

운동화 끈만 풀기!



반잘라서 할까? 이래저래 고민했지만 그렇게되면 구멍에 넣는 부분이 잘리니

그냥 양쪽 하나씩 사용하는걸로!!

그래서 완성!!!!!!!!




세탁할때 통째로 같이 빨아야 하지만 머 너무 지저분해지기전에 

발 사이즈가 이미 작아져서 못신게 될테니 ㅎㅎㅎ

올해 한철 잘 신기자!!!



이제는 절대 풀리지 않겠지?

끝부분 매듭은 안쪽에서 묶어서 매듭 지어졌는데

생각보다 지저분하지 않다.



화이트 나이키 에어포스라 이쁘기도 하고

끈있는 운동화는 아기들 신기기 참 애매하고 구입안하게 되는데~~~~~~~

요녀석은 이쁘니까!! 운동화끈 교체 잘했다 싶다!



쭉쭉 늘어나서 아이 어린이 할것 없이 착화감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운동화끈 풀리면 아기 다칠까봐 노심초사인데~~~

조금은 외출이 수월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그나저나 오늘 미세먼지 나쁨인데 운동화 신기고 싶어서 외출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