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삼아

후방판 인양2종세트 구입!! 대박샘플!!


이번에 엄마 생신선물로 후방판 처음 해봤어요!!!

인양2종세트!!너무 알차지 않나요?

후방판은 처음이었던지라 떨렸는데요~~~

완전 만족했어요.




백화점 후 매장 안들려도 집으로 안심택배까지 해주고~~~

필요하면 포장도 해주니 더더욱 만족스럽더라고요.


후컨설턴트님 카카오톡 아이디로 문의해보세요 ㅋㅋ

id: vitasis




후방판으로 부모님 생신선물이나 어버이날 선물 하실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라인이랍니다.



선물로 샀는데 내가 쓰고 싶은 이 기분? ㅋㅋㅋ

후 인양라인 다들 너무 좋다고 해서 고민없이 구입했는데요.

제꺼는 대박샘플로 대신하려고해요. '



오휘,후,숨 컨설이신 비타언니한테 구입했는데요.

카카오톡 아이디 vitasis로 참고하세요!!

샘플도 이렇게나 많이 챙겨주셔서~~~완전 기쁨 애정입니다.



후 인양세트는 엄마한테 선물할거니까~~

나는 샘플로 맛보기!!

정품 용량 그대로 샘플 주셔서 완전 감사감사!



후 에센스도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 대박이죠?

기앤진에센스는 인양밸런스 쓴 다음에 쓰면 된다고 하니 오케이!

엄마 좀 나눠드려야겠어요 ㅋ




이밖에도 기앤진 크림이랑 아이크림 샘플도 두둑히 챙겨주셨어요.



태어나서 후방판은 처음 해봤는데요~~

이렇게 많이 챙겨주실지 몰랐다는~~~

왜 다들 대박샘플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아무래도 한포씩 뜯어서 쓰다보면~~ㅎㅎㅎ 더 새제품 쓰는 기분도 들고 ㅎㅎㅎ



이번 어버이날에는 후방판으로 다른라인 하나 더 사볼까 싶기도 하네요!!!



후방판 인양2종세트나 다른 숨, 오휘 제품도 함께 컨설턴트님이 조언해주시니까요!

알아보심 도움 될꺼에요.


카카오톡 id : vita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