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삼아

하남 스타필드 노브랜드 매장가면 꼭! 사는것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꼭 들리는 노브랜드 매장:) 이마트트레이더스 들어가는 입구 옆 고객센터 옆에 노브랜드 매장이 있다


내가 늘 구입하는 시리얼< 사실 식감이 좀 딱딱한 감이 있어서 애들 먹이기는 그렇고 우리 남의편과 내가 먹기에 좋아서 구입하는데 이정도면 가격대비 괜찮다 생각하는데 남의편은 ㅋ자기 식감 아니란다 . 그래도 쳐묵어라잉~~~~하면서 셀렉~


우리집 꼬맹이가 좋아하는 초코픽 대신 노브랜드 헤이즐넛디핑 브래드 스틱이 조금 더 고급져서 요걸로 초이스~ 980원이면 얼집 친구들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다


노브랜드 우유도 평상시 이마트에서 자주 구입하는 녀석이기에 노브랜드 매장에서 보니 색다르지 않고^^* 다만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보러들어각전이라 신선식품은 고르지 않았다


그리고 한입꾸이꾸이도 노브랜드 매장에 있어서 방가방가 :) 가성비 좋아서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자꾸 무언가 더 담게 되는 것 같다잉~~~


그러고 보면 초코덕후 아이들이 둘인지라 아침에 모닝빵 즐기시는 그녀들을 위해서 헤이즐넛 초코크림 스프레드도 기본으로 담긔^^* 그나저나 촌스러운 남의편은 헤이즐넛이라고 적혀있음 다 ㅋㅋㅋㅋ 커피인줄 안다는 ㅋㅋ 이것도 내가 가르쳐야하는거야???ㅋㅋㅋㅋㅋ
초코라떼가 커핀줄 아는거랑 같은 일자무식 남의편 가르치면서 노브랜드 샤핑 마침^^*
요로콤 사고 보관함에 넣고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보러 옆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