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구경

유니클로 캔버스 슬립온 단점 있...

얼마전 하남 스타필드 유니클로 매장에서 핵득템한 녀석이다.
정가의 50%할인가격이니...
신랑 하나.
나 하나... 사이좋게 구입~~~

하얀색 컨버스는 빅토리아 있어서 베이지 컬러로 초이스 √
무엇보다 일본스러운 느낌이라 좋았다. 멋부린듯 아닌듯한 무지 느낌도 나고...

50%할인이라 그런지 많이도 신어본 느낌?
아님 리펀드 된 슬립온 일수도 ㅋㅋㅋ
어쨌든 가격 착하니까 위로하기~~

안창도 유니크힘 ㅋㅋ 고무네?
여름에 신기에는 곤란데쓰~~~

뒷축도 느낌 있고 ㅎㅎ 무언가 자연임 스러운 내츄럴함?

245호칭이었으나 살짝 큼 ㅋ
내가 평발+마당발이니... 크다고 하면 ㅋㅋ 다른 사람은 엄청 클수도??있겠다

할튼 앞창 고무가 무언가 야무지고 가을에 신기 좋아서 초이스 한 슬립온 ~~경제적임 구매는 역시 시즌을 앞서가는 거지만 직접 ㅋㅋ 하루 신어보니 안창이 고무라 땀차는건 안비밀 ㅋㅋ
단점으로 뽑자면? 요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