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구경

완도 공용 버스터미널 요금 + 시간표 정리

완도에 내려왔으니 신나게 놀고 완도 버스 요금 시간표 알아두기 ㅎㅎㅎ

완도 공용버스터미널 시간표는 내가 묵었던 원네스리조트에서 찬조 ㅋㅋㅋ 완전 리조트 좋아좋아 ㅎㅎ

그나저나 완도 내려와서 보성 들리고 싶었는데 엄두가 안남 ㅋㅋ 아 서울 올라갈 일이 더 시급함 ㅋㅋㅋㅋ

완도~서울 고속버스 시간 생각보다 없다 ㅎ
강남터미널? 이라고 적힌 것은? 고속버스터미널 말하는거일테고? 동서울터미널은 아예없음 ㅋ
완도~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요금 시간표도 정리

그나저나 우리는 자가용 끌고 내려왔지만 서울 ~완도 톨비랑 기름값 하면 ㅋㅋㅋ 왕복 15만원 안짝 나옴 ㅎㅎㄹ
원네스리조트 숙박이랑 조식은 해결 되서 내려왔으니 안그랬으몀 큰일날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