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찾는 맘

LG넥서스 고장, 강동엘지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대기시간



제길슨 오늘 나의 LG넥서스 휴대폰이 사망하여 갑자기 엘지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되었다 . 예전에 삼성서비스센터 방문 후로 서비스센터 방문은 2번째...대기시간 1시간을 잡고 갔는데 30분 뜨네... 다행인건지 어쩐건지 ...



넥서스 휴대폰 사용한지 1년4개월 된거 같은데....ㅋㅋ2년도 못되서 전원이 안들어오다니..신랑은 무상서비스 될거라는데...그럴려나 ...


오자마자 대기표 뽑는데 본인 휴대폰 번호 입력 하란다... 아무래도 누구 100벙 101번보다는 고객번호를 본인 휴대폰 번호 불러주면 좋쥐:) 아이디어 굿좝^^


강동엘지서비스센터 내방고객시간중에서 혼잡시간이 나와있는데 평일 10:00-12:00시 이고 16시-18시란다 ㅋㅋ 휴대폰은 아무래도 소통의 도구다보니 ㅋㅋ 당장 고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지라 혼잡시간 피할 여유 없쥐 ㅎ 그냥 닥치는 대로 옴 ㅋ


사실 인터넷으로 서비스시간 예약가능한데 예약하려니 하루를 더 기다려야해서 무작정 옴 ㅜ홀은 제법넓음 :)


만화랑 잡지는 기본이고커피랑생수도 프리다~~^^*


올만에 믹스커피 마시며 잡지책 볼까? 하며 쓸데없는 고민중~~^^



강동엘지서비스센터 와이파이 프리니 즐겨볼까나 ㅎㅎㅎ
아이디랑 비번 공유하기 ㅋㅋㅋ 어차피 여기서만 될테니까~~^^



그나저나 내 앞에 대기고객이 17명 ..... 기다리기 지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