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구경

초등생일선물 5천원대로 인기짱 좋은 지우개청소기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초등모임 에다가 초등학교 친구들
생일선물까지 은근히 신경써야할 것들이 많다. ㅜ 그 중에서도 남녀불문하고 초등생일선물로 합리적인 아이템이라면 지우개청소기가 아닐런지...


무엇보다 엄마들한테 인기많은 무당벌레 지우개청소기 ~~


동네 문구점보다는 그래도 소셜이 조금 더 저렴해서 위메프에서5700원에 구입??


무당벌레 은근히 징그러울 것 같아서 딸아이를 생각해서 분홍딸기로 초이스~~^^


말그대로 미니청소기라 지우개가루 뿐만아니라 과자부스러기도 걱정없음


싼만큼 배터리는 안들어있지만 모 그정도쯤이야 ㅋㅋ 내가 넣자 ㅎㅎ


아이키우는 집이라면 배터리 쯤이야 수억 많쥐 ㅎㅎㅎㅎ나도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왕창 구입한 AA건전지로 딱



무당벌레 지우개 청소기 살까? 고민 하다가 산딸기 지우개 청소기 사긴 했지만 초등생일선물로도 인기 많다니 하나쯤 구비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